알림마당

Home > 알림마당> 언론보도

조회수 200
제목 안성시체육회 필리핀 한인회 스포츠교류
작성일자 2017-04-07
안성시체육회, 필리핀 한인회 스포츠 교류

[2017-04-06 오후 9:20:00]
 
 
 

안성시체육회는 문재호 수석부회장 등을 비롯한 체육회 인사 23명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지난 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린 재필리핀 대한체육회가 주최한 ‘2017년도 재 필리핀 대한체육회 한인체육대회에 참가해 친선 축구 경기 등을 통한 스포츠 교류를 가졌다고 밝혔다.

안성시체육회는 2016년 필리핀 대한체육회에 태권도복 200여 벌을 기증한데, 이어 올해는 필리핀대한체육회의 한인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사용해 달라 써달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최병태 안성시체육회 사무국장은 안성시체육회와 재 필리핀 대한체육회는 스포츠교류, 장학사업, 안성농산물 판매 등을 주요 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해 스포츠물품 전달에 이어 올해는 장학금 지급을 전달했다. 장학사업은 안성시가 재 필리핀 대한체육회에 전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재 필리핀 대한체육회도 안성시민체육대회 때 방문해 친선 축구경기와 함께 장학금 전달 등을 하는 양방향 장학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면서 재 필리핀 대한체육회의 장학금은 안성시의 엘리트 학교운동부의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스포츠교류를 통해 재 필리핀 체육회와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스포츠를 통해 안성시의 필리핀 교류를 활성화시키고 안성의 홍보와 안성농산물 판매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